냉정역 비스타동원

뉴스 게시판

 

전 세대 신생아 특례대출 가능
냉정역 1분 거리에 서면 생활인프라까지 두루 갖춰

냉정역 비스타동원 견본주택 조감도. [사진 동원개발]


분양가 상승세와 여전히 높은 금리 등 부동산 시장의 침체된 분위기 속에서 신생아 특례대출이 내 집 마련의 돌파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생아 특례대출은 지난해 1월 1일 이후 출생한 아이를 가진 가구 중 부부합산 연 소득이 1억3000만원 이하 등 요건을 갖추면 9억원 이하 주택에 저리로 최대 5억원까지 대출되는 정부 지원 사업이다. 이때 금리는 소득, 대출기간, 우대금리 등에 따라 연 1.6∼3.3%가 적용된다.

 

이러한 파격적인 혜택에 신생아 특례대출 시행 일주일만에 2조4765억원이 접수되는 등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신생아 특례대출을 받을 수 있는 단지로 수요가 몰릴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동 일원에 분양하는 ‘냉정역 비스타동원’ 견본주택에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 단지는 신생아 특례대출이 가능한 단지이며, 초역세권 입지를 갖췄기 때문이다.

단지는 시공사인 동원개발, 시행사인 우리자산신탁, 위탁사인 (주)더블유티개발이 진행하며, 지하 2층~지상 20층 3개동, 전용면적 ▲76㎡ 40가구 ▲84㎡ 80가구 총 120가구 규모다. 

냉정역 비스타동원은 2호선 냉정역이 도보 1분 거리인 초역세권 단지로, 부산 서면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까지 차량 10분대면 도착하고 대학가 앞 중심 상업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도로 인프라도 잘 갖추고 있다. 아파트 주변으로 가야대로, 동서고가로, 백양터널도 인접해, 부산 시내 외로 어디든지 빠르게 접근 가능하다. 

생활 인프라도 좋다. 단지 인근에 인제대 백병원, 좋은 삼선병원, 부산보훈병원 등 다수의 의료시설이 가깝게 위치한다. 특히 교육시설이 풍부해 학부모 수요자의 높은 선호도가 기대된다. 도보권의 개금초등학교를 포함해 주례중, 주례여중, 동서대학교, 경남정보대학이 위치해 통학환경이 우수하다. 

동원개발의 고품격 브랜드인 ‘VISTA’ 브랜드를 적용한 만큼 상품성도 돋보인다. 냉정역 비스타동원은 역세권 평지에 위치한 판상형 아파트로 설계해 채광과 맞통풍이 뛰어난 4-bay, 3.5-bay 평면구조로 설계했다. 엄광산 뷰와 시티 뷰를 바라보는 탁 트인 조망권도 갖추었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었다.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 헬스장, 쾌적하게 학습할 수 있는 공부방도 마련했다. 

수분양자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금융혜택도 제공한다. 계약 조건은 계약금 5%, 중도금 10%, 잔금 85%이다. 1차 계약금은 천만 원 정액제를 실시해 실수요자의 초기 비용이 적게 들어간다. 중도금 대출 전액 무이자 및 중도금 대출 이전 전매도 가능하다.

냉정역 비스타동원의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3월 4일, 1순위 청약 3월 5일, 2순위 청약 3월 6일이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3일, 정당계약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연제구 연제로에 위치해 있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