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대클레이오션

뉴스 게시판


지하 2층~지상 24층 규모로 조성되는 다대 민간임대 아파트 클레이오션이 공급된다.

다대 민간임대 아파트 클레이오션은 부산시 사하구 다대동에 들어선다. 공급 규모는 총 256세대다. 특히 이곳은 협동조합 민간임대 아파트로, 최근 다대지구 민간임대 협동조합 창립준비위원회와 시행사 나온산업개발이 토지 계약 80% 이상 매매 계약 체결을 완료했다.

클레이오션은 사하구 민간임대 아파트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다. 취득세를 비롯하여 재산세, 보유세, 양도세 등 각종 세금 부담이 없는 곳이며, 한국토지 주택공사의 전세금 보증에 100% 가입되어 안전하다.

또한 장기임대 공급 방식을 선택하여 10년 동안 입주해서 살아본 이후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거주하는 10년이라는 기간 동안 재산권에 대한 침해도 없으며, 안정적으로 거주 가능하다.

자녀가 있는 세대의 고민으로 꼽히는 통학 문제도 해결한 곳이 바로 부산 사하구 민간임대 아파트다. 당 사업지는 초등학교를 품고 있는 초품아 단지로,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바로 인접하다. 또 수산 시장과 치안센터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 정주여건이 우수하다.


다대포항 역이 300m 이내에 있는 역세권 입지도 프리미엄을 더한다. 역세권인 덕분에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제2 해안순환 고속도로의 최대 수혜 지역으로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는 장점을 지닌다.

이외에도 주변에 신규 입주가 예정된 단지들과 입주를 마친 단지들이 있어 신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될 전망이다.

관계자는 “다대 민간임대 아파트는 59타입과 84타입 등 중소형 평형대를 설계하여 실수요자 니즈를 충족한다”면서 “협동조합 설립과 동시에 민간임대 아파트 모집 신고서도 접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s://www.getnews.co.kr)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